탄생 5주년 맞이한 SD건담 캡슐파이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의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먼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인공지능(AI)대전모드가 새롭게 선보인다. 인공지능(AI) 대전 모드는 이용자들이 한 팀을 이루어 동일한 숫자의 인공지능 팀과 대전을 펼치는 PvE(Player vs. Environment) 게임모드로, 혼자서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들과 함께 자유롭게 연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유닛으로는 SR랭크 유닛 하이 뉴 건담과 S랭크 건담 하루트가 출격한다. 뉴 건담의 발전형인 하이 뉴 건담은 충분한 테스트로 기체 완성도를 높였으며, 최상위급 방어 장비인 I필드 배리어를 탑재해 중거리 전투에서 막강한 생존력을 자랑한다. S랭크 건담 하루트는 비행형태로 변형되는 기능을 갖고 있으며 빠른 기동성으로 초고속 공격과 후퇴가 특기다.

또한 신규 맵 네오 이집트도 추가된다. 네오 이집트는 시간이 흐를수록 지면에 모래가 쌓여 엄폐물이 사라지고 평지가 돼 시간에 따라 다른 전략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SD건담」은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빅 파이브(Big Five) 이벤트를 진행한다. 빅 파이브(Big Five) 이벤트에는 먼저 3월 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S랭크 유닛을 지급하는 관등성명 선물 이벤트가 진행된다.

3월 11일까지는 게임 플레이 시 제공되는 5주년 기념 마크를 모아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즉석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즉석교환상품으로는 편의점 간식 5천 개가 구성되어 있으며, 응모상품으로는 나이키 루나 및 컨버스화가 각각 55켤레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장성 계급 미네르바 이벤트, 5주년 기념 SNS퍼가기, 5주년 스티커 지급 이벤트 등이 진행돼 인기 아이템과 게임포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SD건담이 서비스 5주년을 맞을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컨텐츠와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캡슐파이터
sd건담캡슐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