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매니저, 미션 클릭으로 더블 경품 이벤트 참가하자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축구 매니지먼트 온라인게임 FC매니저에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3월 25일까지 진행하는 더블 이벤트는 출석체크를 하거나 각 리그 별 등급 난이도에 맞게 안내된 일일 미션 등을 완료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석체크 또는 안내된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일정 양의 포인트를 받아 최신형 LED 3D TV, 여행상품권, 터치패드 등 1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현물 경품에 응모하거나 게임 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고레벨 선수카드(6~8레벨)등을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신규 감독들에게는 이벤트 페이지에 경품 응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구단지원금 100만 게임머니, 스타 선수카드 80장과 선수 훈련/구단 관리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상자도 제공된다.

또, 루키 구단 지원 패키지와 함께 프로리그까지 승격할 때마다 선수 육성과 게임 내 빠른 성장을 돕는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 총 5개를 지원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C매니저 홈페이지(http://fcm.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