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작의 귀환 '마계촌 온라인' 2차 테스트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씨드나인게임즈(대표 김건)와 캡콤(대표 츠지모토 하루히로)과 공동 개발한 액션 온라인 게임 '마계촌온라인'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마계촌 온라인은 1985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국내에 출시돼, 한 시대를 풍미한 명작 오락실 게임 마계촌의 최신 온라인 버전으로, 이번 테스터 모집에 15만명의 신청자로 몰릴 정도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는 금일부터 11일(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지난 1차 테스트에 당첨된 이용자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않은 이용자라도 전국의 넷마블 PC방에서는 테스터와 똑같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이용자간 대결) 시스템인 수련장, 은행, 경매, 우편 시스템, 최고 40레벨 콘텐츠, 편리하게 개선된 인터페이스 등 1차 비공개테스트보다 개선된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인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우선 2차 테스터 모집에 보여준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새로운 즐길 거리를 추가하고 완성도를 한층 높인 마계촌 온라인 만의 재미를 이용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이용 횟수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재미가 쌓인다', 캐릭터를 성장시키면 자동 참가되는 '재미를 경험하라', 운영자와 실력을 겨루는 'GM과 한판 대결', 'PC방 재미 2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ABC마트 상품권, 최고급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o.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계촌온라인
마계촌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