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2012년 최고의 기대작 '매스 이펙트 3' 정식 출시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코리아)는 산하 스튜디오인 바이오웨어에서 제작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매스 이펙트 3'를 금일(6일) 정식 출시했다.

'매스 이펙트 3'는 리퍼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고대 외계종족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한 전면적 우주전쟁을 주제로 한 게임으로 게이머는 셰퍼드 사령관의 역할을 맏아 엘리트 부대를 이끌며 어떻게 지구를 되찾을 것인지, 어떤 무기와 기술을 선택할 것인지, 누구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누구와 결별할 것인지 등을 직접 결정하게 된다.

특히 이번 작품은 협동 멀티플레이 기능과 iOS 전용앱 등을 바탕으로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N7 컬렉터즈 에디션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 포함되었던 특전인 '매스 이펙트 3: 프롬 애쉬즈' 역시 특별판을 통해 다시 한 번 구매 기회가 게이머들에게 제공된다.

바이오웨어 레이블의 책임자이자 공동설립자인 레이 무지카 박사는 "'매스 이펙트 3'는 우주를 구하기 위한 전쟁의 시작이고, 중간이며 동시에 그 결말이기에, 우리는 이 타이틀 제작에 모든 역량을 남김없이 쏟아 부었다"라며 "액션의 강력함은 시리즈 역사상 최고조에 달했고, 사용자 설정의 세밀함 역시 훨씬 업그레이드 됐다. 스토리라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이 넘치며, 이 장대한 시리즈의 결말을 결정하는 분기점이 게이머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 시리즈의 오랜 팬이건, '매스 이펙트'를 처음 만나는 초심자이건, '매스 이펙트 3'는 최고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매스 이펙트 3'는 PC와 PS3, Xbox360 등을 통해 출시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스 이펙트' 브랜드 페이지(http://www.masseffec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