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픽게임스,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 최신작 공개

김형근

에픽게임스는 자사의 인기 스마트폰용 액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의 최신작인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을 올 하반기 중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8일 새벽(한국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애플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처음 선보인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은 기존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보다 수 천년 전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게이머는 제련의 대가를 섬기는 수습 대장장이가 되어 무한의 검(인피니티 블레이드)를 만드는 험난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이 게임은 기존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가 1:1 전투였던 것과는 달리 꺼번에 여러 몬스터를 상대하는 1대多 전투 방식을 채택했으며, 역동적인 카메라 시스템을 채택, 전투 장면과 무기 주조 장면, 탐험 장면 등 각 플레이 시점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에픽게임스의 마이클 캡스 사장은 "애플이 모바일 컴퓨팅의 기준을 높인 것과 마찬가지로,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 역시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왔다"며 "최신 버전의 언리얼 엔진 3가 탑재된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을 통해 애플의 새로운 아이패드의 성능의 극한을 살펴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시리즈는 출시될 때마다 모바일 게임 개발 기술에 혁신을 가져왔는데,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 역시 다시 한번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바일 디바이스의 터치 입력 방식을 이용한 새로운 조작법 등이 포함될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만의 멋진 세계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티 블레이드: 던전' 홈페이지(http://www.infinitybladedungeo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피니티블레이드 에픽게임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