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 예약 판매 실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오는 23일 PS3 및 Xbox360으로 출시되는 '바이오하자드' 시리즈의 신작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 시티'의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오퍼레이션 라쿤시티'는 시리즈 최초로 달리면서 공격하는 동작이 지원돼 스피드감 넘치는 본격적인 서바이벌 슈팅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최대 8명의 게이머들이 라쿤시티를 배경으로 4 대 4의 팀 배틀을 즐길 수 있다.

예약판매 행사는 금일 오후 2시부터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및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패키지 양면 인쇄, U.S.S.와 SPEC OPS의 패치, U.S.S. Wolfpack Uniforms 다운로드 코드 등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바이오하자드' 시리즈 15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S.T.A.R.S. 티셔츠 특별판'의 예약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제품의 가격은 두 가지 패키지 모두 55,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