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초괴물낚시, 경매장 시스템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편의성 강화를 위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템 경매장 시스템 및 포인트 상점과 같이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초대물급 이상의 어종을 해체하여 획득한 보물상자를 대회 포인트를 통해 얻은 무쇠열쇠로 오픈하면 다양한 보물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상점을 추가해 낚시대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무쇠 열쇠, 부스터 강화제, 낚시 가방, 체력 보충제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조중철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많은 게이머들의 요청을 반영해 편의성과 새로운 재미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게이머들과 소통하며 함께 진화하는 초괴물낚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fishi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