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노홍철과 함께하는 키넥트 스타워즈 게임 대결' 이벤트 23일 실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오는 23일 금요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 중앙 무대에서 '노홍철과 함께하는 키넥트 스타워즈 게임 대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4월3일 정식 출시되는 '키넥트 스타워즈'의 발매를 앞두고 게이머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된 행사로, 다스베이더로 깜짝 변신한 인기 방송인 노홍철이 '키넥트 스타워즈' 게임을 직접 시연해 보이고 현장에 참가한 시민들과 함께 게임 대결을 펼쳐 이기는 사람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오후6시부터 7시까지는 게임 신청 접수 및 자유롭게 게임 시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 종료 직후에는 사진 촬영 및 경품 추첨 행사도 진행돼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이번 체험 이벤트는 오는 4월3일 발매 예정인 '키넥트 스타워즈'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기존의 스타워즈 팬들과 '키넥트 스타워'즈 발매를 기다리는 모든 분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키넥트 스타워즈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box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XboxKorea/) 및 Xbox닷컴 홈페이지(http://www.xbox.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