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전략 RPG '전장' 신규 서버 오픈

취유게임즈(대표 위홍)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턴제 전략 RPG '전장'의 신규 서버를 금일(22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신유태허 등의 다양한 자동 전투 시스템을 통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장 영입과 조합, 동반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어 고전 삼국지 게임 시리즈인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재미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은 서비스 초반부터 꾸준히 이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새로운 전장에서는 어떤 진영이 새로운 강자로 올라설지 오픈 전부터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이와 함께 취유게임즈는 오는 4월12일까지 '출사표를 던져라!' '승리를 위해 진군하라!' '사람이 곧 천하' 등 총 10가지 이벤트를 진행해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장'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장
전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