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에 '건데스매치'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건데스매치' 모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건데스매치’는 기존 팀데스매치 모드를 기반으로 하며, 개인별 실력과 게임 중 상대팀을 제거할 때마다 올라가는 레벨에 따라 소지하는 총기가 자동적으로 교체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모드이다.

많은 ‘킬포인트(Kill Point)’를 달성하기 힘든 초보 게이머들은 사용하기 쉬운 총기를 지급받아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고수 게이머들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상대적으로 불리한 화력을 극복하고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양 팀은 각기 최대 10명의 플레이어로 팀을 이루게 되며, 기존 팀데스매치 모드보다 빠른 리스폰을 통해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팀별로 누적되는 일정 ‘킬포인트’를 먼저 달성하거나, 개인이 최고 레벨에 도달할 시 얻게 되는 ‘파이널 수류탄’으로 상대편을 제거하는 팀이 해당 라운드를 승리하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