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비스타 신작 '와일드버스터', 티저사이트 통해 게임 정보 공개

누리비스타는 스타덕스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SF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와일드버스터'의 티저사이트를 금일(26일) 오픈하고,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하반기 첫 공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와일드버스터는 군대라는 조직 문화와 SF장르를 결합한 게임으로, 빠른 캐릭터 성장과 최대 5명이 팀(스쿼드)를 이뤄 깃발 뺏기, 거점 점령 등으로 승부를 겨루는 PvP 리그가 특징이다.

또한 분대부터 소대, 중대, 대대 등으로 이어지는 익숙한 체계의 군대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커뮤니티와 쉬운 컨트롤, 낮은 진입장벽, 다양한 수집 요소 등을 통해 기존과 다른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금일 공개한 티저사이트에서는 와일드버스터의 세계관, 캐릭터 소개, 특징 등에 대한 정보는 물론 개발 중인 게임 스크린샷과 각 개발 파트별로 직접 작성한 개발 노트도 확인할 수 있다.

스타덕스 스튜디오 최준 PD는 "티저사이트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와일드버스터를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개발 상황을 계속해서 전달하겠다. 빠른 시일 내에 와일드버스터를 통해 만나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누리비스타는 코스닥 상장업체인 누리텔레콤의 자회사로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내맘대로 Z9별(지구별) 등 캐주얼게임과 MMORPG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와일드버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www.wildbus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일드버스터
와일드버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