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온라인, '변화의 시작 Part2' 업데이트 실시

위버인터렉티브(대표 이준한)는 완미세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고수온라인에 '변화의 시작 Part2' 업데이트를 금일(29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이 150레벨로 확장되며, 6개 클래스 각각의 '신규 장비'와 '스킬', 게임 내 다양한 생산활동을 지원하는 '상업기술' 및 캐릭터의 추가 속성을 강화 시켜주는 '용의영혼' 레벨도 추가 오픈 된다.

아울러 신규 일반 필드와 인스턴스 던전이 추가되며, 게임 내 시스템 밸런스가 개선되는 것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신규 전장 시스템 '삼국전장'이 추가되어 9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PvP 콘텐츠가 부여된다.

한편, 위버인터렉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들에게 매일 100캐시의 접속 보상금을 지급하고, 15일 연속으로 접속하는 이들에게는 1,500캐시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일정기간 이상 접속이 없던 게이머의 복귀를 지원하는 '운기조식 중인 고수를 찾습니다' 이벤트와 GM 게릴라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위버인터렉티브의 김현주 총괄이사는 지난 '변화의 시작' 업데이트에 이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더욱 귀 기울여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모습 지속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고수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게이머 분들을 위해 작지만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