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거래순위] DK온라인, 일일 거래량 2억원 돌파

아이템베이(http://www.itembay.com/)는 지난 30일 3월23일부터 29일까지의 주간 게임아이템 거래순위를 발표했다.

이번 순위에서는 SG인터넷의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DK온라인'이 서비스 첫주만에 게임 아이템 거래량이 수직 상승하해 거래순위 10위권 신규진입과 동시에 3위에 등극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일간 순위에서는 서비스가 시작 하루만에 '리니지 2' '테라' 등을 제치고 3위까지 급등한데 이어 28일에는 일일 거래량 2억원을 돌파하며 '아이온'과 '리니지'까지 차례로 제치고 일일 아이템거래량 순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DK온라인'은 각종 게임 순위에서 고르게 상승세를 유지하며 네이버 게임 순위 9위, 게임트릭스 PC방 점유율 17위에 올라있다.

아이템베이의 한 관계자는 "'DK온라인'이 게임 특성상 아이템거래가 활성화될 수밖에 없는 구조이지만, 게이머들의 반응은 예상보다 훨씬 빠르고 강하다"며 "이는 게임 자체의 재미와 게이머들의 기대치가 모두 뒷받침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본다. 향후 서버 및 컨텐츠 확장 등을 통해 게임이 더욱 안정화 되고 마케팅 활동이 본격화되면 게임의 인기는 더욱 상승할 것이고 게임 아이템 거래량은 또한 더 큰폭으로 증가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템베이 홈페이지(http://www.itemb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 아이템베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