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MS, '키넥트 스타워즈' 및 'Xbox360 키넥트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 출시

한국 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360 키넥트용 신작 타이틀 '키넥트 스타워즈'와 'Xbox360 키넥트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을 금일(3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키넥트 스타워즈'는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고 제다이의 운명을 따라 다스베이더와 대결을 벌이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게이머는 컨트롤러 없이 키넥트를 이용해 제다이로 변신해 훈련을 받고, 광선검을 이용해 격투를 벌이며 영화 속 '스타워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Xbox360 키넥트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은 스타워즈의 로봇듀오인 'R2-D2'와 'C-3PO'의 디자인 컬러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특별한 콘솔로 전원을 누를 때 마다 '스타워즈'의 효과음이 나는 점이 특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송진호 이사는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키넥트 스타워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게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키넥트 스타워즈'는 3D 플레이도 지원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만큼 키넥트용 게임의 인기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의 소비자가격은 각각 '키넥트 스타워즈'가 44,000원, 'Xbox360 키넥트 스타워즈 한정판 콘솔'이 538,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Xbox360 키넥트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Xbox 키넥트 코리아 (http://www.facebook.com/Xbox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