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8주년 맞은 팡야,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 개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골프 온라인게임 팡야의 국내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먼저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4월 9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팡야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이용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간담회는 아프리카 방송을 통해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Q&A를 비롯해 생방송 퀴즈, 전화 연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팡야 홈페이지에 방문해 출석 도장을 찍은 횟수에 따라 길드명 변경권, 닉네임 변경권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축하 메시지와 응원 메시지를 여덟 글자로 표현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4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엔트리브소프트는 4월 5일부터 4월 1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특별 제작한 8주년 기념 아즈텍, 타이틀, 골드 카드티켓 등 아이템 중 1가지를 지급하고, 모든 캐릭터 5,000팡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팡야 홈페이지(http://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