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DK온라인, 김사랑과 함께하는 여신강림 이벤트 실시

김남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DK온라인에서 여신강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DK온라인의 공식 모델인 김사랑이 등장하는 여신강림 이벤트는 여신의 강림부터 축복, 눈물, 희망, 사랑, 집결, 시작 등 총7가지의 스토리를 가진 이벤트다.

일정 시간동안 HP와 MP를 늘려주는 버프 효과 뿐만 아니라, 여신의 눈물 결정체 10개를 모아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담긴 여신의 희망을 받을 수 있으며, 영웅집결 이벤트에서는 DK온라인 회원이면 누구에게나 무료 문자 10건을 지급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DK온라인에 대한 입소문을 내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김사랑이 등장하는 모바일 및 컴퓨터용 바탕화면 이미지 4종도 함께 출시하여 이용자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금일(5일) 오후부터 동영상 광고와 더불어 대대적인 캠페인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이번 여신강림 이벤트와 함께 DK온라인의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 DK온라인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진심을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dk온라인

: DK온라인 김사랑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