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 인터렉티브, '맥스 페인 3' 국내 정식 출시 발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인터렉티브)는 락스타 게임즈의 신작 게임 '맥스 페인 3'를 PS3 및 Xbox360 버전은 5월18일, PC 버전은 6월1일에 각각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금일(12일) 밝히고 출시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맥스 페인 3'는 수 년 전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맥스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부동산 갑부 로드리고 브랑코의 가족을 보호하는 일을 맡게 되면서 겪게되는 사건들을 다룬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정밀한 건플레이를 위한 컷팅 엣지(Cutting Edge) 슈팅 메카닉, 진보된 새로운 불릿 타임(Bullet Time) 및 슛닷지(Shootdodge) 효과, 사실적인 움직임과 어둡고 비틀린 스토리에 자연스러운 모션을 완벽하게 통합하는 ECB 시스템(Euphoria Character System)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방대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더불어, 역동적인 지도 변형 및 모드 진행의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시리즈 최초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제품 출시와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맥스 페인 3' 게임 디스크와 더불어 10인치 맥스 페인 피규어, 오리지널 정물화 아트 프린트, 철제 탄환형 열쇠고리, 클래식 멀티플레이어 캐릭터 팩, 무기 팩, 공식 사운드트랙 등이 제공된다.

제품의 가격은 미정이며, 게임 및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h2game.co.kr/maxpayne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