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모바일, PS비타용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튠' 티저 영상 공개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장현국, 차승희)은 자사 펜타비전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PS비타용 리듬액션게임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튠'의 타이틀 로고와 티저 영상을 금일(13일) 공개했다.

Planetboom, XeoN 등 디제이맥스 시리즈의 인기 아티스트가 중심이 돼 개발 중인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튠'은 최신 버전의 시스템과 신곡들이 대거 선보여지는 시리즈 첫 번째 PS비타 전용 타이틀로 , 올 여름 국내 발매와 함께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디제이맥스 테크니카' 아케이드 버전의 화려한 테마를 기반으로 변화하는 신작 게임의 과정을 다루고 있으며, 기존 테크니카의 정통 연주 방식 계승과 추가되는 모드 및 연주 시스템을 통해 게임의 진화를 이루겠다는 개발진의 의지를 선보인다.

펜타비전 스튜디오의 함경민 프로듀서는 "아케이드와 포터블만의 장점들을 모두 제공하면서, PS비타의 하이엔드 스펙에 초점을 맞춘 음악 게임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겠다"며 "PS비타는 음악게임의 본질을 표현하기 적합한 휴대용 콘솔인 만큼, 새롭게 진화한 이번 타이틀에 게이머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영상은 게임동아 동영상페이지(http://game.donga.com/61646/)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제이맥스 홈페이지(http://djmax.co.kr/)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