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에이스모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게임모드 '에이스모드'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에이스모드'는 '서든어택' 내 인기 맵 중 하나인 'A보급창고'에서 게이머들이 자체적으로 즐겨왔던 방식을 정식으로 개발한 것으로, 각 팀 당 최대 5인이 한 조가 돼 상대팀과 1:1 서바이벌 방식의 대전을 즐길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자신보다 뛰어난 실력의 고수 게이머에게 승리할 시 경험치 및 포인트 추가 혜택이 주어지며, 모드 전용 기록이 추가로 저장돼 자신의 1대 1 실력을 다른 게이머들에게 보여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상대방에게 끼친 데미지량을 볼 수 있는 '실시간 타격 데미지 시스템'과 내가 물리친 적의 캐릭터에 자신의 닉네임을 표시할 수 있는 '고스트 이펙트'기능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인기 그룹 '티아라'의 캐릭터를 위한 봄 의상과 헤어스타일이 첫 선을 보인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