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쯔바이 온라인, 오픈베타 앞두고 홈페이지 새단장

최호경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쯔바이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일본 팔콤의 인기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RPG로,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19일 오후 5시, 개편 완료된 홈페이지는 오픈베타를 앞두고 파워정보 등 정보 전달의 영역과, 설문톡톡, 공략 등 커뮤니티 발생영역을 강화해 이용자 편의를 고려했으며, 게임성을 직관적으로 이해 가능케 한 디자인 변경으로 게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 외, 게임 채널링 사이트 투니랜드(http://zwei.tooniland.com/)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내, 쯔바이 온라인 페이지도 함께 개편돼 폭넓은 편의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삼행시 짓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주요 성장 및 스킬 중 하나인, 음식을 테마로 한 재미있는 삼행시를 지어준 이용자들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국내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이 오랫동안 런칭을 기다려 주신 만큼 완성도를 갖춰 곧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라며, "5월 가정의 달과 봄 시즌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뜨바이 온라인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쯔바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