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바이 온라인, 오픈베타 앞두고 홈페이지 새단장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쯔바이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 오픈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일본 팔콤의 인기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한 쯔바이 온라인은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RPG로, 음식을 통한 성장 시스템과 두 캐릭터의 합체 쯔바이 시스템 8방향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광역 스킬 등 기존 캐주얼 게임들과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제공하고 있다.

19일 오후 5시, 개편 완료된 홈페이지는 오픈베타를 앞두고 파워정보 등 정보 전달의 영역과, 설문톡톡, 공략 등 커뮤니티 발생영역을 강화해 이용자 편의를 고려했으며, 게임성을 직관적으로 이해 가능케 한 디자인 변경으로 게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홈페이지 외, 게임 채널링 사이트 투니랜드(http://zwei.tooniland.com/)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내, 쯔바이 온라인 페이지도 함께 개편돼 폭넓은 편의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위메이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삼행시 짓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약 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의 주요 성장 및 스킬 중 하나인, 음식을 테마로 한 재미있는 삼행시를 지어준 이용자들 1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위메이드 국내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많은 이용자 분들이 오랫동안 런칭을 기다려 주신 만큼 완성도를 갖춰 곧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라며, "5월 가정의 달과 봄 시즌을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뜨바이 온라인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쯔바이
쯔바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