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스마트폰 액션 대작 '브랜뉴보이' 업데이트 및 할인 이벤트 실시

우주(대표 최동조)는 자사에서 개발한 스마트폰용 액션 게임 '브랜뉴보이'의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브랜뉴보이'는 언리얼 엔진 3를 사용해 개발된 스마트폰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으로 손가락 하나로 모든 액션을 구현 하는 독특한 조작법과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 배경 디자인 등으로 많은 관심을 모은바 있다.

금일 업데이트가 적용될 예정인 1.0.5 버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무기와 복장, 아이템 및 복장의 강화 기능, 강화석 수집 등의 요소가 새롭게 추가되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히고, RPG 요소를 강화했다.

또한 게임 UI와 게임 밸런스의 조정, 도움말의 보완 등 기존 게이머들의 요구사항 역시 다수 반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할인 이벤트에서는 '브랜뉴보이'를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업데이트와 함께 한시적으로 가격을 $3.99에서 $0.99로 낮추며, 기존 게이머에게는 60 캐시가 추가 제공된다.

우주의 최동조 대표는 "처녀작인 '브랜뉴보이'에 대한 게이머들의 넘치는 관심에 보답하고자, 금번 1.0.5 버전 업데이트는 액션 RPG로서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 역점을 두었으며, 5월 중에 예정되어 있는 1.1.0 버전의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게임 모드 등 더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현재 '브랜뉴보이'의 안드로이드 버전도 개발 중에 있으며, 빠르면 5월 내에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게이머 여러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브랜뉴보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버설 앱으로 현재 한국 및 미국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