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차세대 전략게임 '킹덤즈' 첫 비공개 테스터 모집

김형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CJ 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규 웹게임 '킹덤즈'의 티저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한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문화 간 전투를 통해 자신의 영지와 문화를 육성시키고 강대한 통일 제국을 이루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특히, 이용자간의 실시간 전쟁 전개로 쉽고 다양한 자유로운 전략 전술이 가능하며, 뛰어난 접근성과 100개 이상의 부대의 실시간 대규모 전쟁이 펼쳐져 기존 웹게임 보다 역동적이고 긴박감 넘치는 전쟁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18세 이상의 게이머 1만 명을 대상로 오는 5월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게이머는 오는 5월7일까지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CJ E&M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킹덤즈'는 넷마블의 첫 자체 개발작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실시간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차세대 전략 웹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고도의 전략과 세력 전쟁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킹덤즈' 티저 홈페이지(http://kingdoms.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킹덤즈 넷마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