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스마트폰용 물리 퍼즐 '샤크 대쉬' 출시

게임로프트는 스마트폰용 퍼즐게임 '샤크 대쉬'를 iOS와 안드로이드 용으로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샤크 대쉬'는 다채로운 색상의 만화와 같은 귀여운 그래픽이 특징인 게임으로, 물이 가득한 욕조라는 공간의 특성을 반영한 물리 액션을 활용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출시 5일 만에 전세계 앱스토어 유료게임 차트 Top10에 올라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중이며,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게임로프트의 줄리안 포니알스 프로덕선 부사장은 "'샤크 대쉬'를 통해 게임로프트 팬들에게 새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각 캐릭터들이 보여주는 섬세한 그래픽과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물이라는 공간을 배경으로 한 흥미진진한 플레이 방식이 공감을 얻을 수 있었던 같다"고 말했다.

'샤크 대쉬'는 앱스토어에서 $0.99에, T스토어에서 1,000원에 각각 판매 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