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 게이머와 함께 유니세프에 2,400만 원 기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천자영웅전에서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가 상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전달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트리브소프트는 최근 최초로 천자가 된 게이머에게 1,200만 원 상당의 황금 50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지난 1일 캐릭터명 ‘히든’을 사용하는 게이머가 전쟁에 승리하면서 첫 번째 천자가 됐다. 이 게이머는 엔트리브소프트에 상금 전액을 UN의 산하단체인 유니세프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전해왔다.

'히든' 게이머는 "천자전에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의 도움이 컸기 때문" 이라며 "황금 기부는 나 혼자만이 아닌 길드 전체의 뜻으로, 창설할 때부터 천자에 등극하게 되면 좋은 곳에 기부하자는 의견을 모아왔었다. 이렇게 실현돼서 정말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천자영웅전 게이머들의 좋은 뜻에 공감하는 취지에서 1,200만 원을 함께 기부하기로 하고, 지난 26일 유니세프 사무실에서 총 2,400만 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했다. 이 기부금은 빈민국 어린이들의 영양과 보건,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천자영웅전 사업팀 권혜진 과장은 "상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한 히든 게이머와 천자영웅전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감동했다" 며 “천자영웅전 게이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