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작 '하운즈', 블로그 통해 게이머와 소통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하운즈의 공식 블로그(http://houndsblog.netmarble.net)를 금일(2일) 오픈했다.

하운즈는 롤플레잉과 액션을 결합한 새로운 장르인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강력한 근접공격과 총기를 사용한 액션은 물론 생존 시나리오에 따라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운즈의 블로그에는 하운즈 스토리, 개발자 노트, 운영자 노트 등의 메뉴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포함된다. 특히 넷마블은 하운즈 스토리 코너를 통해 게임의 드라마적인 요소를 소설로 연재해 게임의 세계관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동영상, 원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하운즈의 매력을 알린다는 것이 넷마블의 방침이다.

아울러 개발사와의 열린 커뮤니티 공간은 이용자의 궁금증과 의견을 개발자가 직접 답변하여 서로 활발히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으로 활용하게 된다. 또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새로운 장르의 하운즈가 이용자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게임 오픈에 앞서 블로그를 오픈했다”며, “차별화된 운영으로 하운즈의 게임성을 재미있게 알리고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살아있는 창구로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