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쯔바이 온라인, 공개 서비스 막 올려

김형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쯔바이 온라인'의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쯔바이 온라인'은 일본 팔콤社의 인기 PC 게임을 바탕으로 개발된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으로, 원작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의 장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개 테스트에는 지난 4차례의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게이머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안정성을 높이고 퀘스트와 콘텐츠를 늘렸으며 커뮤니티를 활성화하는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게이머들에게 폭넓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간식거리를 전달하는 이벤트와 출석 확인 이벤트, 레벨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쯔바이 온라인'의 이번 공개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 한해 서비스를 준비 중인 초대형 MMORPG '천룡기' 및 탄탄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대작 모바일 게임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위메이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http://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메이드 온라인 쯔바이온라인 쯔바이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