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PC방에서 '10강 유니크' 무기 무상 대여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넥슨은 던파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10강 유니크 무기를 금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여한다.

해당 기간 중 던파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이들은 피로도 창 위에 있는 전용 이벤트 아이콘을 이용해 10단계 강화된 유니크 등급 무기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 던파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는 ‘던파 선물하기’를 글일 오픈했다. ‘던파 선물하기’에서는 일반 게임 아이템과 패키지, ‘세라(던파 캐시)’가 판매되며, 패키지 아이템 구매 시에는 최대 15%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특히 어린이날 기간에는 ‘어린이날 선물상자’를 한정 판매,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PC방에서 던파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던파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