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소아암 병동 찾아 어린이들 응원

넥슨은 자사의 사회봉사단 '넥슨 핸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사단법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서울 일원동에 소재한 삼성서울병원 소아병동을 방문, 암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금일(4일) 밝혔다.

소아암과 백혈병으로 투병중인 어린이들, 그리고 일반 외래로 방문한 어린이들 등 5백 여명은 넥슨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받고, 넥슨 대표 캐릭터인 다오 배찌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했다. 넥슨 핸즈가 준비한 풍선아트와 마술쇼 등 각종 행사도 열렸으며 어린이들의 꿈을 즉석에서 캐리커처로 그려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넥슨은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에 있는 28개 병원, 45개의 넥슨 작은책방 및 지역아동센터의 어린이들에게 4천 개의 넥슨 캐릭터 선물을 나눠줄 계획이다.

넥슨 박이선 사회공헌실장은 “2004년부터 십여 차례 소아암 병동을 방문하고 있지만, 기뻐하는 어린이들을 볼 때면 더 자주 찾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든다”며 “해마다 참여하는 직원들도 늘어나고 이벤트도 다양하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가을에는 직원들의 헌혈증을 모아 치료비에 보태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