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자체개발 웹게임 '킹덤즈', 첫 테스트 돌입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CJ게임랩(대표 정운상)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킹덤즈'의 첫 테스트를 금일(8일)부터 시작한다.

금일 오후 3시부터 5월 12일(토)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사전 선발된 1만 명의 참가자와 함께 진행되며,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지 못 한 이들도 넷마블 PC방에서 자유롭게 '킹덤즈'를 체험할 수 있다.

'킹덤즈'는 4개의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 간 전투를 통해 자신의 영지를 강대한 통일 제국으로 이루는 내용을 담은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이다.

특히, 실시간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전쟁 전개로 이용자들은 쉽고 자유로운 전략 전술을 다양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100개 이상의 부대가 참여할 수 있을 만큼 여러 이용자들과 경쟁 또는 협심해 기존 웹게임 보다 역동적이고 긴박함 넘치는 전쟁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트 기간 동안 주어진 게임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7인치 LED모니터,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등 상품을 제공하고, 테스터 게시판에 버그를 제보한 이용자 전원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21일까지 게임에 대한 리뷰, 공략, 소감 등을 카페나 블로그, 페이스북과 같은 SNS에 올린 이용자에게는 뉴아이패드, CJ상품권, 넷마블 캐쉬, VIPS 이용권을 준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첫 테스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높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테스트 신청에 참여해 주신 점 감사드린다”며 “정식 서비스를 위한 테스트인 만큼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더욱 완성도 높은 ‘대표 토종 웹게임 킹덤즈’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니 많은 조언과 피드백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