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3차 CBT, 신규 콘텐츠로 무장하고 금일부터 시작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3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금일(9일)부터 시작한다.

오는 5월 22일까지 진행되는 블소의 이번 3차 CBT는 4월 25일부터 진행된 사전테스트(The Appetizing) 참가자들과 홈페이지 모집을 통해 선발된 테스터 등 3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테스터로 선정되지 않은 이들은 5월 11일부터 누구나 ‘블소 3차 CBT PC방’으로 선정된 전국 1,500개 PC방에서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선정된 PC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차 CBT 테스터들은 신규 클래스 ‘소환사’를 비롯해, 신규 경공 스킬인 ‘승천비’(벽타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3차 CBT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스페셜 보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고지된 미션을 게임 속에서 달성해 보패(블소 게임내 등장하는 아이템으로, 총 8조각으로 이루어짐)를 완성하는 이벤트로 인게임의 정보를 웹과 연동하여 진행되며 복잡한 절차 없이 게임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한 테스터권 지급 이벤트도 9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스마트폰을 소유한 고객이 블소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고, 행운번호를 발급받아 공식 홈페이지에 매일 오전 11시부터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3차 CBT 테스트 권을 증정한다. 블소의 카카오톡 페이지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리스트에서 찾을 수 있다.

블소의 3차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