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도와줘! 온라인'의 명성을 잇는 '오빠! 도와줘! 온라인' 출시

자이언트드림(대표 조원희)는 앱스토어와 T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게임 '오빠! 도와줘! 온라인'을 출시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자이언트드림의 ‘날개 달린 고양이’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오빠! 도와줘! 온라인’은 게이머의 선호 성향에 따라 여동생의 스타일이나 각종 코스튬 등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비주얼적인 재미뿐 아니라, ‘천사 vs 악마 시스템’을 통해 내 여동생의 선악 성향을 결정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사건, 사고, 이벤트, 미션, 액션 전투 기능을 지원하고, 여동생과 대화 하거나 부탁을 들어주는 등에 이르기까지 게임 내 여동생과 플레이어의 교감을 바탕으로 진짜 내 여동생을 보호하고 성장시키는 느낌을 가질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아울러 ‘오빠! 도와줘! 온라인’은 실시간 AI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된 접속, 비접속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기획 구현되었으며, 다른 플레이어인 오빠들 그리고 그 오빠의 여동생들과의 상호 대립과 협력을 할 수 있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자이언트드림은 ‘도와줘’ 시리즈의 프랜차이즈화를 통한 강력한 밸류 체인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으로 하반기에는 ‘쩐주! 도와줘! 온라인’ 및 도와줘 시리즈의 지속적인 출시, ‘오빠! 도와줘! 온라인’의 일본, 중국 서비스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한편, 자이언트드림은 ‘오빠! 도와줘! 온라인’ 오픈 기념으로 금일부터 25일까지 뉴아이패드 및 기프티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댓글 달기 이벤트’ 및 10레벨 달성 시 1만원 상당의 초보게이머 전용 게임 아이템 ‘첫걸음 세트’를 지급하는 ‘오빠! 달려’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이언트드림 조원희 대표는 “농장에서 밭 갈고, 식물을 심는 것이 전부라는 식의 최근의 장르 편중 현상을 탈피하여, 액션 대전과 정서적 공감을 공유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었다.’며, “지난해 6월부터 서비스 중인 ‘형! 도와줘!’ 온라인’의 개발 및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많은 스마트 폰 게임 게이머들에게 환영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보강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