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와 함께하면 5월이 더욱 풍성해진다!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로이'에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공헌도 상점에서 공헌도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는 공헌도 아이템과 '아프로디테의 사랑' '아레스의 가호' '테세우스의 가호' '헤라의 가호' 등 신규 신물 아이템 4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실시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규게이머가 가입 후 40레벨을 달성하면 트로이 전용캐시 1,000원씩이 지급되며, 50레벨을 달성하면 선착순 600명에게 3천 캐시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4월11일 이후 접속기록이 없는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내에 '트로이'에 접속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가 100% 선물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공헌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 27인치 모니터, 네스카페 커피머신, 백화점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로이'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