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쳐스 온라인, '시즌 3: 신대륙 시대' 업데이트 실시

블랙스톤은 자사에서 퍼블리싱하는 롤플레잉 웹게임 '컬쳐스 온라인'에 신규 업데이트인 '시즌 3: 신대륙 시대'를 새롭게 적용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미국의 서부시대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총 42개주가 새롭게 게임 속 영토로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개별적으로 점령할 수 있는 '개인 식민지'에서는 점령 이후 입장할 수 있는 6종류의 새로운 던전이 기다리고 있으며, 부족단위의 '부족 식민지'에서는 점령지를 획득한 부족원 모두가 추가적인 자원과함께 여러 가지 버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8개의 '불가사의 효과' 중 1개의 효과를 획득해 자신만의 특화된 능력치를 소지할 수도 있다.

이와함께 블랙스톤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

블랙스톤의 박정훈PM은 "게이머 개개인이 이용할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과 부족 간의 대규모 점령 시스템이 추가된 만큼 보다 큰 재미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컬쳐스 온라인' 홈페이지(cultures.no3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