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10주년 기념 캐릭터 점핑 이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그 첫번째 행사로 캐릭터 점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6월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50에서 59, 60에서 64, 65에서 74로 총 3구간의 레벨을 달성한 이후 모라돈 지역 내 쥴리엔 NPC를 찾아가 대화를 나누면 달성 레벨에 따라 각각 73, 74, 75로 레벨업된 캐릭터로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점핑에 성공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직업 별 10명(총 40명)에게 '나이트 온라인’ 한정판 게이밍 마우스'가 선물된다.

엠게임의 곽병찬 본부장은 "서비스 초기부터 지금까지 '나이트 온라인'이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게이머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점핑 캐릭터 이벤트를 통해 신규 게이머들의 초반 진입 장벽을 낮추고 향후 기존 휴면 게이머들이 즐길 수 있는 재미 요소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트 온라인' 홈페이지(http://knight.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