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3대 오픈마켓 통해 제국 온라인 1.1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스마트폰용 롤플레잉게임 제국 온라인의 1.1 업데이트를 T스토어, 구글 플레이, 애플 국내 앱스토어 등을 통해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제국온라인의 캐릭터 최고 레벨이 기존 40에서 45로 상향 조정되며, 사냥에 도움을 주는 보조 캐릭터인 ‘펫’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한 한국 특별 아이템인 ‘한복’과 게이머끼리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이 추가되고, 제국 내 일부 건물의 업그레이드 최고 레벨이 10레벨로 상승되는 등,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이 대거 추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22일부터 6월 11일까지 3주간 최고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선착순 10명 및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 또한 5월 23일부터 29일까지 연이어 게임에 로그인한 게이머에게는 펫, 의상, 주문서, 보물상자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넥슨의 행운상자’도 증정될 예정이다.

넥슨의 스마트 사업실 강승한 부실장은 “그 동안 많은 게이머 분들께서 기다려 온 콘텐츠를 중심으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며 “공개 이후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게이머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