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더 진화된 열혈강호2, 2차 테스터 모집

지난해 말 첫번째 테스트를 진행한 후 지금까지 침묵을 지켰던 열혈강호 온라인2(이하 열혈강호2)가 더욱 더 진화된 모습으로 돌아온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한 열혈강호2의 2차 테스트에 참여할 9999명의 참가자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열혈강호2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6월 12일(화)부터 16일(토)까지 5일간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별도의 모집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터 당첨은 6월 7일(목) 홈페이지와 개별SM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열혈강호2의 강점인 전투시스템 및 액션성을 짧은 테스트 기간 충분히 맛볼 수 있도록 고레벨 무공과 아이템을 장착한 35레벨의 캐릭터로 진행된다. 기존 공개된 정파의 무사, 사수, 혈의 3개의 캐릭터 외에 사파의 자객과 술사 캐릭터도 새롭게 추가된다.

편의 기능도 강화되어 인터페이스 및 키보드와 마우스의 조작을 게이머가 직접 변경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제공된다.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보다 6배 이상 확대된 필드와 강력한 트랩(함정)이 설치된 2개의 던전이 오픈되고, 소환시 사냥이나 탑승도 가능한 신수(펫)시스템도 선보인다.

또, 개인이나 단체 간 자유롭게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간인 무투장이 추가됐으며, 지난 테스트에서 호평을 얻은 경공은 타이밍에 따른 점프 및 체공 질주는 물론 방향전환과 무공 사용을 할 수 있도록 개선돼 더욱 박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열혈강호2를 총괄하는 KRG소프트의 김정수 대표는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편의 기능을 더욱 강화시켰고 신규 캐릭터 및 던전 등 다양한 즐길 거리는 물론 PVP시스템과 업그레이드된 경공, 무공의 추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할 것이다"며, "시나리오를 비롯해 퀘스트,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진정한 열혈강호2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오는 31일(목)까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하여 테스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화룡도 USB를 증정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선택한 문파와 열혈강호2를 응원하는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음료 및 아이스크림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열혈강호2
열혈강호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