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X, 근접 타격 능력을 지닌 캐릭터 '진' 업데이트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능력자X에 신규 캐릭터 '진'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날카로운 클로를 장착한 '진'은 파워스톤을 두고 ‘컴퍼니’ 진영과 대립하고 있는 ‘아나키’ 진영의 설립자이며, 오리지날 파워스톤인 ‘타임 파워스톤’을 갖고 있어 그녀가 원하는 대로 과거와 미래를 왕래할 수 있다는 설정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키네시스(Kinesis)’라는 고유 스킬과 ‘슬라이딩 킥(Sliding Kick)’, ‘슈퍼 점프(Super Jump)’등의 특수 기술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심희규 퍼블리싱 사업실장은 “능력자X는 독특한 초능력과 캐릭터 개별 스토리 라인을 부각시키며, 게임의 세계관을 보다 풍성하게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진을 포함하여 향후 등장할 캐릭터들이 만들어 갈 스토리 라인과 그에 따른 캐릭터 간 상성관계가 능력자X의 재미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능력자X 홈페이지 (http://nx.joycity.com)와 능력자X 미투데이(http://me2day.net/heroes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