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드래곤사가' 공개서비스에 앞서 홈페이지 공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사가'의 홈페이지를 금일(23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홈페이지에서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많은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레벨 가이드 게시판’에서는 자신의 캐릭터 레벨에 맞는 콘텐츠를 알려주는 이용자 맞춤형 서비스인 ‘콘텐츠 레벨 트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콘텐츠 레벨 트리 서비스’를 이용하면 ‘드래곤사가’의 풍성한 콘텐츠를 보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플레이 결과를 여러 방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결투순위, 최대콤보 순위 등 게임 내 각종 랭킹 순위를 알려주는 ‘랭킹’ 메뉴가 추가됐으며, 길드를 찾고 길드원을 모집할 수 있는 ‘길드 홍보 게시판’, 게임 내 이슈 및 정보들을 볼 수 있는 ‘핫 이슈 게시판’ 등 원활한 게임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새롭게 구비됐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리뉴얼된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이 풍성한 콘텐츠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가 신설됐다”며 “오는 24일 실시되는 공개서비스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사가’ 홈페이지(http://ds.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