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7일간 모든 아이템 30% 할인 판매

JCE(대표 송인수)의 자사의 모바일 소셜게임 룰더스카이에서 업데이트와 함께 향후 일주일간 모든 스타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할인을 적용받는 대표적인 품목으로는 헬로키티 건물 시리즈, 마술 테마 아이템, 용 시리즈 등이 있으며, 훔침방지권은 세일대상에서 제외된다.

같은 기간 동안 빛나는 씨앗과 경품을 덤으로 증정하는 특별 세트 아이템 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헬로키티 집, 케익 하우스, 헬로키티 잔디 구매자에게는 빛나는 모닝글로리 100개, 마술극장, 베어하우스, 하트꽃밭 구매자에게는 빛나는 오이 100개, 용용이 집, 용순이 집, 신비의 꽃 구매자에게는 빛나는 데이지 100개가 증정된다.

또한 해당 아이템 구매자 중 3명을 추첨하여 제이에스티나 지갑, 돌체구스토 피콜로 머신, 아이패드 등을 제공한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행사로 지출 부담이 많았을 5월, 룰더스카이 이용자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프리미엄 세일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프리미엄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