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져오브포춘, 신규 맵 고스트힐과 무기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은 드래곤플라이(대표이사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FPS 온라인게임 '솔져오브포춘온라인'(이하 솔처오브포춘)에 새로운 맵과 무기를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신규 맵 '고스트힐'은 고대의 유적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팀데스매치 전용 맵으로, 복잡하게 얽혀 있는 맵구조와 산악의 지형지물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추가된 신규무기 Glock-18 권총은 오스트리아에서 생산되는 세계 최초의 플라스틱 권총이자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권총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14일까지 '솔포 개근상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진행 한다.

'솔포 개근상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로 22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빠지지 않고 참여한 게이머에게는 'Ultima Ratio 레어스킨' 한달 이용권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결석을 하여 요구조건을 채우지 못한 게이머들은 이벤트 달력에 정해진 '솔포데이'를 활용해 결석 날짜를 출석으로 변경하여 이벤트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넷마블의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고스트힐은 팀데스매치 전용맵으로 해당 맵 스타일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추가되는 신규 무기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권총으로 강력한 연사력이 주는 쾌감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솔저오브포춘'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