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 정식서비스 시작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웹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는 라그나로크의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웹게임으로, 미드가르드 대륙을 배경으로 길드마스터즈가 돼 길드 육성과 던전 공략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던전이나 퀘스트를 통해 얻은 마석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연동 시스템을 도입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그라비티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6월 27일까지 총 4종의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 프리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캐시 5,000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노비스 멤버를 길드에 소속시키면 길드원 전원에게 마석 100개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랭킹 도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일자를 기준으로 길드 마스터 랭킹 1, 2, 3위를 달성한 각 게이머에게 닥터드레 헤드폰, 인케이스 백팩,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0,000원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에서 10만 루피 이상을 사용한 게이머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0원권이 지급된다.

그라비티 한국사업부 사업3팀 성화경 팀장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가 드디어 정식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식서비스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rogm.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길드마스터즈
라그나로크길드마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