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매니저, 팬들이여 '이종범' 대회로 모여라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 '2012년 이종범배 프로야구 매니저 최강자전'의 참가자를 6월 7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28일까지 프로야구매니저에 '2012년 이종범배 프로야구 매니저 최강자전'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대회 개최를 기념해 대회 일정 및 상금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대회 웹페이지를 개설하고 이종범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총 상금 규모 1억 원에 달하는 이번 대회는 각 서버의 최강자를 선정하고, 그들을 대상으로 '전 서버 최강자전'을 진행해 대한민국 넘버원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최고의 구단주를 선정할 예정이다.

예선전은 두 번에 걸쳐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각 서버 최고를 선정하는 '서버 최강자전'은 오프라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관문인 ‘전 서버 최강자전’은 7월 25일부터 4일간 온라인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프로야구매니저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