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웹횡스크롤 RPG '용장' 게임 가이드 영상 공개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 횡스크롤 RPG ‘용장’의 게임성을 강조한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용장은 중국의 위, 촉, 오 삼국시대에 등장하는 관우, 여포, 조운, 하우돈 등 각 제국의 용맹한 무신들과 제갈량, 곽가, 사마의, 노숙 등 당대 최고의 지략가로 불리는 영웅호걸들이 게임 속 캐릭터로 등장하여 총 다섯 가지 직업(수장, 맹장, 사수, 책사, 모사)에서 선택해 육성해 나가는 웹 횡스크롤 RPG(역할 수행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용장의 모습과 핵심 컨텐츠인 관문시스템, 펫 시스템, 파티 및 PvE, PvP, 무장시스템 등 다양한 게임의 재미요소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쿤룬코리아 홀리손 매니저는 "게임의 재미요소와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용장의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며 실제로 게임에 접속해 보면 기존 웹게임과 차별화된 컨텐츠를 마음껏 즐겨볼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게임 가이드 영상에 자세한 내용은 용장 홈페이지(http://game.yj.koram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쿤룬
용장
쿤룬 용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