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온라인, 올뉴프라이드 당첨자 상품 증정식 진행

온네트(대표이사 홍성주)와 다음(대표이사 최세훈)은 양사가 공동으로 서비스 중인 MMORPG 현무온라인에서 지난 4월 실시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고 상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금일(1일) 밝혔다.

방파전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된 미션 이벤트는 참가한 회원 가운데 1명에게 프라이드 해치백을 선물로 증정했으며, 현무온라인을 열정적으로 즐겨온 회원인 강석 씨에게 당첨의 영광이 돌아갔다. 이날 증정식을 위해 강 씨는 온네트 분당 사무실을 방문했으며, 온네트 허진영 본부장이 직접 축하의 메시지와 함께 자동차를 전달했다.

강 씨는 "이렇게 큰 상품에 당첨되었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어지지 않는다. 자동차가 필요한 고모님께 선물로 드릴 생각"며 "지인들과 함께 현무온라인을 시작해, 짜임새 있는 게임성과 편리한 플레이 방법에 반했다"고 밝혔다.

온네트 퍼블리싱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현무온라인의 업데이트 이벤트에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있었는데, 이렇게 당첨되신 분을 직접 만나 상품을 전달하니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무온라인 홈페이지(www.hyunmuonline.co.kr)와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무 온라인
현무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