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Xbox360 키넥트용 '중철기' 예약 판매 실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자사의 Xbox360 키넥트용 액션 게임 '중철기'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중철기'는 캡콤의 첫 키넥트 전용 게임으로 키넥트와 기존의 Xbox360 컨트롤러를 함께 사용해 '철기'를 조작하는 것이 특징인 게임으로, 종래의 컨트롤러만으로 조작하는 로봇 액션에선 볼 수 없던 획기적이고 직관적인 조작의 도입으로 실제로 콕핏에 앉아있는 듯한 현장감을 맛볼 수 있다.

또한 Xbox 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플레이어를 통해 게이머는 다른 게이머와 함께 미션을 진행할 수 있으며, 철기의 무장 교환 등을 통해 자신만의 철기를 가질 수 있다.

예약 판매는 금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공격력이 높아지는 '타이거'와 선회 능력이 높아지는 '임팩트' 등 2종의 위장미채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중철기'는 오는 6월21일에 한국과 일본에 동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