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전기, 카이엔테크와 대만-홍콩-마카오 퍼블리싱 계약 체결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대만의 퍼블리셔인 카이엔테크(대표 Joe Teng)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워렌전기'의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카이엔테크'는 한국 온라인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다수의 한국 게임을 현지에 성공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는 전문 퍼블리싱 업체다.

카이엔테크의 Joe Teng 대표는 "무협대작 '십이지천' 시리즈로 아시아 지역의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알트원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자사의 창의적이고 탄탄한 운영으로 '워렌전기' 또한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알트원 홍창우 대표도 "카이엔테크의 경험과 노하우로 '워렌전기'가 대만 및 홍콩, 마카오에서 성공리에 안착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양사의 탄탄한 파트너십 구축은 물론 각 게임시장의 개척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워렌전기' 홈페이지(http://waren.alt1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