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3 리턴즈, 여름 이벤트 출석만 해도 아이템이 '펑펑'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애니파크(대표 김홍규)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A3 리턴즈에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추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6월 20일부터 7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연속 출석 이벤트'에서는,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아이템 보상을 차등 지급하며 7일, 15일, 27일, 30일 간 연속 출석하는 게이머들에게 각각 고급 이동 속도 향상약, 물약 도우미 15일 사용권, 이동팩, 최고급 실라반을 증정한다.

또한, 6월 20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되는 게임 내 이벤트 '욕망의 탑'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총 6일 동안 열리는 욕망의 탑 포탈을 통해 각 지역에 맞는 보석 아이템을 증정한다. 보석 아이템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모든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 받게 된다. 포탈은 6월 22일, 24일, 26일, 29일 그리고 7월 1일, 7월 3일 총 6일 동안만 열리며 각일 저녁 9시 콰나토/테모즈 마을 중앙에 생성되는 욕망의 탑 포탈을 통해 해당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 1실 신성진 실장은 "A3 리턴즈 게이머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여름 맞이 이벤트 제1탄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입맛에 맞는 게임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3 리턴즈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아이템 드랍률이 2배 상승 적용되는 이벤트를 6월 27일까지 진행 중이며,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A3 리턴즈 홈페이지(www.a3retur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A3
A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