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온라인, NS윤지 앞세워 28일 비공개 테스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용온라인의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6월 28일로 확정짓고 인기 여가수 NS윤지를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용 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스토리가 있는 방대한 퀘스트 및 실제 중국 지형을 바탕으로 제작된 광활한 맵, 도시에서 즐기는 도시전투 등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무협 MMORPG다.

총 9,999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의 참가신청은 오는 26일(화)까지 티저 페이지 내 CBT 모집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마감 당일 SMS를 통해 발표된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NS윤지는 무협게임을 향한 남자의 로망이라는 용온라인의 컨셉에 맞는 용띠 연예인으로, 향후 게임 화보 및 홍보 영상 촬영과 게임 홈페이지 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용 온라인을 알리는데 앞장설 예정이다.

엠게임 곽병찬 서비스 본부장은 "용 온라인은 6월 28일 실시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거쳐 7월 초 국내 오픈을 목표로 현지화 막바지 작업을 진행 중이다"며 "흑룡의 해에 용띠 홍보모델인 NS윤지와 함께 마케팅활동을 시작하며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