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2012년 하반기 인턴사원 및 경력사원 모집

김한준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의 2012년 하반기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게임기획 / 운영/ 디자인 등 개발 부문과 해외퍼블리싱/사업전략분석/ 게임PM(프로젝트매니저)/ QA(게임테스트) 등 총 7개 부문으로 게임산업에 대한 관심과 열정만 있다면 학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 /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합격자는 각 전형 진행 시 개별 통보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7월 3일까지이며, 입사희망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 (company.webzen.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한 인턴십 대상자는 6개월 후, 근무 성적에 따라 심사를 거쳐 정규직 전환 대상자로 지정된다.

이와 더불어, 웹젠은 해외퍼블리싱/웹 개발 등 사업과 개발 전 부문에서 경력직 사원도 수시채용하고 있다. 경력직 채용은 각 부문 별로 해당 인재 충원이 마감될 때까지 진행된다.

웹젠의 김태영 대표이사는 “웹젠은 게임 산업 성장을 견인해 갈 우수 인력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는 한편, 사원 개인 능력 신장을 위한 자기계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세계와 경쟁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기업 홈페이지(http://company.webzen.com) 또는 잡코리아 등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