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솔저오브포춘, 주먹과 발차기로 싸우는 신규 모드 '주발전' 공개

김한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의 신규 게임모드와 새로운 맵, 무기를 금일(28일) 공개ㅐㅎㅆ다.

먼저, 새로 선보이는 ‘주발전’모드는 별도의 무기 없이 오직 주먹과 발차기로 싸우는 게임모드로, 마치 격투장에 있는 듯한 색다른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이용자들은 재빠르게 주먹을 연속해 날리거나 강력한 날라차기 한 방으로 상대를 제압할 수 있으며, 육박전처럼 강렬한 몸싸움을 즐길 수 있다.

또, ‘주발전’모드는 팀이 설정한 목표 라운드 수를 먼저 달성해 승리하는 ‘파이트클럽’과 눈에 보이는 이용자가 모두 적이 되는 개인전 형태의 ‘배틀로얄’ 2가지 모드로 제공되어 자신의 입맛에 맞게 전투를 골라 즐길 수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신규 맵 ‘샹그릴라’와 기존 맵을 주발전 전용으로 제작한 ‘레이니데이2’와 ‘브릿지2’가 선보였다. 샹그릴라 맵은 최고급 시설로 유명한 샹그릴라 호텔을 배경으로 메인 로비를 가운데 두고 다양한 객실 통로로 연결된 팀데스매치 맵이다.

신규무기 ‘TPG-1’ 저격총과 기관단총 ‘MP5 블로우피쉬’도 추가됐다.

‘TPG-1’은 오스트리아산 정밀전술소총으로 다양한 총탄을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과 뛰어난 명중률을 자랑한다. 독일산 기관단총 ‘MP5 블로우피쉬’는 기존의 MP5를 보강하여 성능을 대폭 상향하였으며 ‘복어’모양의 레어스킨이 입혀진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주발전은 솔저오브포춘만의 격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게임모드”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주발전을 통해 솔저오브포춘의 강렬한 액션성과 근접전투의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솔저오브포춘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솔저오브포춘 모드

이전 다음